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시청 성탄트리

by f1si2 2024. 7. 31.
반응형

창원시청 성탄트리

창원시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창원시청 앞에 아름다운 성탄트리를 세우는데, 이는 많은 시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벤트이다. 성탄트리는 창원시의 상징이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성탄트리의 역사

창원시청 성탄트리는 1990년대부터 시작되어 오늘날까지 이어져 온 전통적인 이벤트이다.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 창원시민들은 성탄트리가 설치될 때를 기다리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고,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사랑스런 사진을 찍기 위해 찾아오곤 한다.

성탄트리의 특징

창원시청 앞에 세워지는 성탄트리는 평균 높이가 20m를 넘어가며, 1만 개가 넘는 LED 조명으로 빛을 발하며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한다. 특히,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품으로 꾸미는데 신경을 많이 쓰어서 매년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나 창원시민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창원시민들의 반응

창원시민들은 매년 성탄트리가 설치되면 예쁜 조명과 장식품으로 눈을 즐기며, SNS나 블로그에 많은 사진을 올려 자랑스러워한다. 또한, 성탄트리 주변에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열리기도 하여 가족 단위로 찾아오는 이들이 많다.

결론

창원시청 성탄트리는 창원시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물씬 느끼게 해주는 아름다운 명소이다. 매년 새롭게 꾸며지는 성탄트리는 시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창원시의 문화와 관광 산업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함께 가족이나 친구와 찾아 창원시청 성탄트리에서 아름다운 광경을 만끽해보는 것은 어떨까?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껴보자.

반응형

댓글